본문 바로가기
바람의 숲 forest/명언 속으로

오늘의 한줄 명언 포기하지 않는 삶

by 포레스트웰빙 2019. 2. 12.

오늘의 한줄 명언! 포기하지 않는 삶!

나는 단지 한 사람의 인간에 불과하다

나는 어디까지나 인간이기에 모든것을 다 할 수는 없다

 

그렇더라도 나는 어떤 것은 할 수 있다

 

그리고 모든 것을 다 할 수 없다고 해서 내가 할 수 있는

어떤 것까지 포기하지는 않을 것이다.  

 


 

힘이 되는 한줄 명언과 함께..

이세상에 모든 것을 다하는 완벽한 사람은 없다. 그렇기에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자책할 필요는 없다. 세상을 살다보면 돌뿌리에 걸려 넘어지기도 하고 거센 바람앞에 잠시 길을 멈추기도 하지만 진정코 내가 가고자 하는 길은 멈추어서는 안된다.

거센 폭풍우와 비 바람이 지나가면 햇빛이 찬란한 고요한 날이 오듯이.. 삶 또한 어렵고 힘든 시기를 지나면 반드시 좋은날은 오기 마련이다.

인간은 위대 하다고 하지만, 그 모든 것을 완벽하게 해 낼 수는 없다. 그러나 완벽하지 못한 존재라고 해서 모든것을 포기 하거나 절망을 할 필요는 없다.

욕심을 버리고 내가 할 수 있는 능력 범위 내에서 최선을 다하면 되는 것이다. 무엇이건 과하면 넘치게 되는 것이기에 모자람만 못하기 마련이다.


2019.02.12 바람만이 only wind 머물다.

한줄 명언으로 삶의 불을 밝히는 짧고좋은글귀 포기하지 않는 삶

 

댓글